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직무교육
작성자 둘리
등록일 2022-04-22 14:18:25
조회수 1,080
올해 직무교육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기본과정과 심화과정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하는데 어떻게 다른지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