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직무교육 |
|---|---|
| 작성자 | 둘리 |
| 등록일 | 2022-04-22 14:18:25 |
| 조회수 | 1,080 |
|
올해 직무교육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기본과정과 심화과정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하는데 어떻게 다른지 아시나요? |
|
| 제목 | 직무교육 |
|---|---|
| 작성자 | 둘리 |
| 등록일 | 2022-04-22 14:18:25 |
| 조회수 | 1,080 |
|
올해 직무교육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기본과정과 심화과정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하는데 어떻게 다른지 아시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