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부담...
작성자 ^^;;;
등록일 2022-04-22 07:59:41
조회수 920
원장님 반을 맡으며 내반까지...
곱빼기로 일하고 있는데..
보조 선생님 붙여주지만
서류및 기타 등등.. 제가 일을 다하고 일은 배가 되는데...
원장님께서 급여 더 챙겨 주시기도 하나요?
이런 경우..
얼마나 받고 일하셨는지요?
경험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