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부담...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4-22 07:59:41 |
| 조회수 | 920 |
|
원장님 반을 맡으며 내반까지...
곱빼기로 일하고 있는데.. 보조 선생님 붙여주지만 서류및 기타 등등.. 제가 일을 다하고 일은 배가 되는데... 원장님께서 급여 더 챙겨 주시기도 하나요? 이런 경우.. 얼마나 받고 일하셨는지요? 경험담 부탁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