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있잖아요~!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4-21 07:30:09 |
| 조회수 | 775 |
|
혹시 원장님반 보고 계시고
보조 선생님 붙여 주셔서 일하고 계셨거나 계신분 있으신지요? 어떤 점이 좋고 어떤점이 나쁠가요? 그로 인해 월급은 어떻게 받고 일하셨는지 궁금합니다. |
|
| 제목 | 있잖아요~!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4-21 07:30:09 |
| 조회수 | 775 |
|
혹시 원장님반 보고 계시고
보조 선생님 붙여 주셔서 일하고 계셨거나 계신분 있으신지요? 어떤 점이 좋고 어떤점이 나쁠가요? 그로 인해 월급은 어떻게 받고 일하셨는지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