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있잖아요~!
작성자 ^^???
등록일 2022-04-21 07:30:09
조회수 775
혹시 원장님반 보고 계시고
보조 선생님 붙여 주셔서 일하고 계셨거나
계신분 있으신지요?
어떤 점이 좋고 어떤점이 나쁠가요?
그로 인해 월급은 어떻게 받고 일하셨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