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오후보조교사 |
|---|---|
| 작성자 | 땅콩 |
| 등록일 | 2022-04-19 19:31:26 |
| 조회수 | 1,509 |
|
오후 보조교사는 무슨일을 하나요?
궁금하네요. 초보 보육교사라 경력이 없습니다. 오후2시이후로 근무라고 하네요. 어떤일을 할까요? |
|
| 제목 | 오후보조교사 |
|---|---|
| 작성자 | 땅콩 |
| 등록일 | 2022-04-19 19:31:26 |
| 조회수 | 1,509 |
|
오후 보조교사는 무슨일을 하나요?
궁금하네요. 초보 보육교사라 경력이 없습니다. 오후2시이후로 근무라고 하네요. 어떤일을 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