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오늘 저녁메뉴는 떡볶이 ~
작성자 B_mini
등록일 2022-04-18 18:54:39
조회수 556


저는 아직 퇴근 전 인데 아이들이 모두 귀가한 상황 이라 컴퓨터 앞에 서류 하러 잠깐 앉았네요.

오늘따라 입맛이 없고 지쳐서...동네에 새로 생긴 떡볶이 배달 시켜먹으려구요^^

원래 배달 1년에 1번 시킬까 말까 인데 ㅠㅠ 가끔시키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