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코로나
작성자 누구누구맘
등록일 2022-04-18 12:26:12
조회수 698
요즘은 병원에서 코로나 검사를 하고 약만 받으면 끝인가요? 따로 문자도 오지않네요.
코로나지원금도 못받는건가봐요. 백수라 한푼도 아쉬운데 몸까지 아프니 서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