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위염이 생겼어요 |
|---|---|
| 작성자 | 신경성... |
| 등록일 | 2022-04-17 02:38:45 |
| 조회수 | 1,934 |
|
어린이집 선생님과 심리전 비스무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갑자기 속쓰리고 어지럽고 잠을 못자는 날이 많아 병원서 오늘 검사를 했는데 위염이라네요... 스트레스 받느며 일을 해야하나 하는 고민과' 그래도 아이들 보고 참으까 하는 고민 한번 따지고 다투고 종결해야 하나 하는 고민... 심란한 하루네요 직장내 스트레스 아니면 아이들 케어가 힘들때도 있고 부모님들 스트레스도 크고... 조금씩 지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