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상담기간이 다가왔어요 |
|---|---|
| 작성자 | 도와줘요 |
| 등록일 | 2022-04-16 09:52:40 |
| 조회수 | 4,559 |
|
다음 주면 상담기간이네요..
유아반만큼 인원이 많지 않지만 엄마들에게 전화하며 상담을 해야한다니 막막하네요ㅠㅠ 저만 그런가요?.. |
|
| 제목 | 상담기간이 다가왔어요 |
|---|---|
| 작성자 | 도와줘요 |
| 등록일 | 2022-04-16 09:52:40 |
| 조회수 | 4,559 |
|
다음 주면 상담기간이네요..
유아반만큼 인원이 많지 않지만 엄마들에게 전화하며 상담을 해야한다니 막막하네요ㅠㅠ 저만 그런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