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일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4-10 09:24:53 |
| 조회수 | 294 |
|
쉬다보니 일은 해야하는데 가기도 싫고 자신감도 떨어지네요. 다들 이직할때 두렵지 않으셨나요?
|
|
| 제목 | 일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4-10 09:24:53 |
| 조회수 | 294 |
|
쉬다보니 일은 해야하는데 가기도 싫고 자신감도 떨어지네요. 다들 이직할때 두렵지 않으셨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