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만 0세 바깥놀이 |
|---|---|
| 작성자 | 매화꽃 |
| 등록일 | 2022-04-09 16:28:32 |
| 조회수 | 963 |
|
만 0세 바깥놀이 어떻게 하고 있나요??
저는 만 0세 3명이 모두 걷기가 안되는 영아라 ㅠㅠ 현제 보조 선생님 도움받아 바깥놀이 가서 돗자리에 앉아서 놀이하고 들어와요ㅠㅠ 이동도 힘들고 밖에서 놀이하는것도 여러가지 들이 힘드네요.ㅠㅠ 0세 바깥놀이 어떻게들 하고 계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