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만 0세 바깥놀이
작성자 매화꽃
등록일 2022-04-09 16:28:32
조회수 963
만 0세 바깥놀이 어떻게 하고 있나요??
저는 만 0세 3명이 모두 걷기가 안되는 영아라 ㅠㅠ
현제 보조 선생님 도움받아 바깥놀이 가서 돗자리에 앉아서 놀이하고 들어와요ㅠㅠ
이동도 힘들고 밖에서 놀이하는것도 여러가지 들이 힘드네요.ㅠㅠ
0세 바깥놀이 어떻게들 하고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