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안전교육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4-09 09:09:46 |
| 조회수 | 1,594 |
|
안전교육이요
0세전용 어린이집 0세 1세도 계획대로 다해야하는 건가요? 최고 연령 1세 기준으로 다하는건지... 아님 축소해도 되는건지? 비상대응도 한달에 한번 총 12번 다해야하나요? 대테러, 정전,,,,, 아이들에겐 너무 추상적인 내용이기도하고요 ㅠ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