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안전교육
작성자 ^^?
등록일 2022-04-09 09:09:46
조회수 1,594
안전교육이요
0세전용 어린이집
0세 1세도
계획대로 다해야하는 건가요?
최고 연령 1세 기준으로 다하는건지...
아님 축소해도 되는건지?
비상대응도 한달에 한번 총 12번 다해야하나요?
대테러, 정전,,,,,
아이들에겐 너무 추상적인 내용이기도하고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