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동료들에게 |
|---|---|
| 작성자 | 해바라기 |
| 등록일 | 2022-04-06 10:40:38 |
| 조회수 | 1,598 |
|
힘든 3월 겨우 지나고 4월은 좀 나을까요~? 코로나로 인해 가정보육의 시간이 많아지고 어머니들 유아들 모두 어쩐지 욕구들이 많지만 현실이 안따라주는지 불만스러운 느낌을 자꾸만 느껴지게 됩니다. 어렵다. 어렵네 하고 하루하루 보내는데 빨리 분위기가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