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적응 |
|---|---|
| 작성자 | 교사 |
| 등록일 | 2022-04-05 07:24:09 |
| 조회수 | 419 |
|
아이들 적응은 끝나셨나요? 신입들이 코로나 때문에 돌아가면서 결석해서 늦어지고 있어요 올해는 많이 늦어지겠어요
|
|
| 제목 | 적응 |
|---|---|
| 작성자 | 교사 |
| 등록일 | 2022-04-05 07:24:09 |
| 조회수 | 419 |
|
아이들 적응은 끝나셨나요? 신입들이 코로나 때문에 돌아가면서 결석해서 늦어지고 있어요 올해는 많이 늦어지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