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코로나 걸려서 재택치료 중 |
|---|---|
| 작성자 | 휴 |
| 등록일 | 2022-04-02 08:19:07 |
| 조회수 | 944 |
|
코로나 걸려서 재택치료하고 있어 밖에 나가지 못해 정말 답답하네요..ㅠㅠ 다행히 약하게 와서 약만 잘 먹으면 되는데 일요일 자정에 해제가 되는데 그때까지 잘 버틸 수 있겠지요??ㅠㅠ 정말 집안에 박혀있는게 답답하네요ㅠㅠ
|
|
| 제목 | 코로나 걸려서 재택치료 중 |
|---|---|
| 작성자 | 휴 |
| 등록일 | 2022-04-02 08:19:07 |
| 조회수 | 944 |
|
코로나 걸려서 재택치료하고 있어 밖에 나가지 못해 정말 답답하네요..ㅠㅠ 다행히 약하게 와서 약만 잘 먹으면 되는데 일요일 자정에 해제가 되는데 그때까지 잘 버틸 수 있겠지요??ㅠㅠ 정말 집안에 박혀있는게 답답하네요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