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월급 밀리면요
작성자 토깽
등록일 2022-03-31 19:31:43
조회수 734
어쩌면 좋을까요
이번달이 첫달인데
아직도예요 ㅠㅠㅠㅠ
짧은 경력때문에 어디 가기 힘들어서
버티고 싶었는데 월급이 제대로 안나오다니
경력이 10년 다되어가는데
이런곳은 처음입니다
어쩜 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