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실업급여 가능여부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
| 작성자 | 음메음메 |
| 등록일 | 2022-03-28 22:24:17 |
| 조회수 | 880 |
|
안녕하세요
제가 7월에 이사를 가게되어 현재 직장과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출퇴근 하게되면 왕복 3시간 정도 걸리는데 출퇴근길에는 3시간 이상이 되고, 보통 2시간 30분 정도 걸리는데 혹시 이렇게 되면 실업급여가 가능한지 여부를 알고싶어요. 또한 단순한 개인사정에 따른 이사만으로 실업급여 수급은 불가하다는데 이게 무슨 말인지,,혹시 저와 같은 상황을 겪어보신 분이 계실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