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신입생 적응기간 |
|---|---|
| 작성자 | 매화꽃 |
| 등록일 | 2022-03-27 19:05:43 |
| 조회수 | 3,476 |
|
3월 모두들 바쁘게 지나가고 있죠~~
저도 정신없이 벌써 3월의 마지막주를 앞두고 있네요~ 처음에는 신입생 적응기간이라 많이 힘들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조금씩 적응해주니 넘 고맙네요~~ 모두들 적응기간 힘드셨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