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코로나ㅡ ㅡ
작성자 ㅠ ㅠ
등록일 2022-03-27 15:52:31
조회수 453
지금까지 잘 버텨왔는데
오늘 새벽부터 열나고 기침 인후통까지 이상해서
자가키트 검사했는데
양성....ㅜ ㅜ
보건소 다녀왔어요ㅜ ㅜ
모두들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