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코로나ㅡ ㅡ |
|---|---|
| 작성자 | ㅠ ㅠ |
| 등록일 | 2022-03-27 15:52:31 |
| 조회수 | 453 |
|
지금까지 잘 버텨왔는데
오늘 새벽부터 열나고 기침 인후통까지 이상해서 자가키트 검사했는데 양성....ㅜ ㅜ 보건소 다녀왔어요ㅜ ㅜ 모두들 조심하세요. |
|
| 제목 | 코로나ㅡ ㅡ |
|---|---|
| 작성자 | ㅠ ㅠ |
| 등록일 | 2022-03-27 15:52:31 |
| 조회수 | 453 |
|
지금까지 잘 버텨왔는데
오늘 새벽부터 열나고 기침 인후통까지 이상해서 자가키트 검사했는데 양성....ㅜ ㅜ 보건소 다녀왔어요ㅜ ㅜ 모두들 조심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