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코로나... |
|---|---|
| 작성자 | 백신왕 |
| 등록일 | 2022-03-24 16:19:44 |
| 조회수 | 586 |
|
코로나 때문에 다들 걱정이 많으시죠 ?? ㅠㅠ
저희반 친구들도 확진된 친구들이 많아 걱정이네요.. 점심시간이나 간식 시간에 다들 가림막 사용하시나요? 저희는 사용하던것들이 너무 잘 부러져서 다시 구입하려고 찾아보다가 꼬망세 쇼핑몰에도 가림막을 파네요? 이번에 한 번 구입해보려구요 ㅎㅎ 다른 선생님들도 방역 잘하시구 남은 목요일도 화이팅입니다 ㅎㅎ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