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직무교육에 대해서 |
|---|---|
| 작성자 | 해피데이 |
| 등록일 | 2022-03-23 16:04:06 |
| 조회수 | 655 |
|
3년마다 받는 직무교육인데 두번은 인터넷으로 받았으면 계속 인터넷으로 안되고 오프라인으로 받아야 한다는데 혹시
어디서 알아봐야 하는지 샘들 도움부탁 드립니다. 21년 11월 타지역으로 이사해서 현재 실업급여 받고 있는중 인데 올해 교육을 받아 놔야 할것 같아서 문의드려 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