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양성 시 무급ㅠ |
|---|---|
| 작성자 | 꼬마 |
| 등록일 | 2022-03-21 21:03:52 |
| 조회수 | 1,442 |
|
보조교사인데
유급이라해서 설마설마 햇는데 무급이라 합니다 구청에 민원으로 알아봐야 될까요? |
|
| 제목 | 양성 시 무급ㅠ |
|---|---|
| 작성자 | 꼬마 |
| 등록일 | 2022-03-21 21:03:52 |
| 조회수 | 1,442 |
|
보조교사인데
유급이라해서 설마설마 햇는데 무급이라 합니다 구청에 민원으로 알아봐야 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