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양성 시 무급ㅠ
작성자 꼬마
등록일 2022-03-21 21:03:52
조회수 1,442
보조교사인데
유급이라해서 설마설마 햇는데
무급이라 합니다
구청에 민원으로 알아봐야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