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이직을 너무 잘 한 것 같아요. |
|---|---|
| 작성자 | ㅎㅎ |
| 등록일 | 2022-03-20 21:06:38 |
| 조회수 | 1,014 |
|
저가 민간에서 근무를 할 때 원장이 힘들게 하다가 갑자기 권유사직을 권하기에 얼른 그만 두고서 다른 어린이집으로 이직을 하였는데 이직한 어린이집에서는 적응할 수 있도록 편하게 대해주시고 제 의견과 감정을 존중해주시며 대우를 잘 해주시네요. 정말로 이직을 잘 한 것 같아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