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근로계약서 |
|---|---|
| 작성자 | 꼬마 |
| 등록일 | 2022-03-20 14:21:13 |
| 조회수 | 1,132 |
|
3월 2일부터 근무를 했는데
아직 근로계약서를 안쓰네요 괜찮을까요? |
|
| 제목 | 근로계약서 |
|---|---|
| 작성자 | 꼬마 |
| 등록일 | 2022-03-20 14:21:13 |
| 조회수 | 1,132 |
|
3월 2일부터 근무를 했는데
아직 근로계약서를 안쓰네요 괜찮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