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교사 코로나 확진으로 격리중에 일지에는 뭐라고 쓰나요?
작성자 이런
등록일 2022-03-18 20:49:39
조회수 808
월요일부터 목이 칼칼하고 이상해서 자가진단키트 했는데 음성..

수요일까지 계속 목이 더 아파지고 기침가래 나오는게 아무래도 심상치 않아서 밤에 자기 전에

자가진단키트 다시 한번 해보자 하고 해봤더니 두 줄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ㅠㅠ

목요일 아침에 신속항원검사로 양성판정 받고 자가격리중인데..

문득 일지에는 뭐라고 써야할지 궁금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