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교사 코로나 확진으로 격리중에 일지에는 뭐라고 쓰나요? |
|---|---|
| 작성자 | 이런 |
| 등록일 | 2022-03-18 20:49:39 |
| 조회수 | 808 |
|
월요일부터 목이 칼칼하고 이상해서 자가진단키트 했는데 음성..
수요일까지 계속 목이 더 아파지고 기침가래 나오는게 아무래도 심상치 않아서 밤에 자기 전에 자가진단키트 다시 한번 해보자 하고 해봤더니 두 줄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ㅠㅠ 목요일 아침에 신속항원검사로 양성판정 받고 자가격리중인데.. 문득 일지에는 뭐라고 써야할지 궁금해서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