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원아가 양성이면 다른반 원아도 등원 못하나요? |
|---|---|
| 작성자 | 소나무일까 |
| 등록일 | 2022-03-17 15:05:14 |
| 조회수 | 874 |
|
가정얼집에서 양성인 원아가 있으면 다른 원은
어떻게 하나요? 등원한 원아들 가정에 연락해서 하원시키고 원전체 방역하시나요... 그리고 다음날까지 가정보육 권유하는지요?? |
|
| 제목 | 원아가 양성이면 다른반 원아도 등원 못하나요? |
|---|---|
| 작성자 | 소나무일까 |
| 등록일 | 2022-03-17 15:05:14 |
| 조회수 | 874 |
|
가정얼집에서 양성인 원아가 있으면 다른 원은
어떻게 하나요? 등원한 원아들 가정에 연락해서 하원시키고 원전체 방역하시나요... 그리고 다음날까지 가정보육 권유하는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