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연장반이 바깥산책 가능한가요?? |
|---|---|
| 작성자 | 사랑지기 |
| 등록일 | 2022-03-17 12:04:25 |
| 조회수 | 1,207 |
|
연장반 시간 4월 봄 주제때 봄나들이란 주제로 바깥놀이 가보려고 하는데
안되겠지요?? 원장님이 허락같은걸 해줄리가 없을듯 |
|
| 제목 | 연장반이 바깥산책 가능한가요?? |
|---|---|
| 작성자 | 사랑지기 |
| 등록일 | 2022-03-17 12:04:25 |
| 조회수 | 1,207 |
|
연장반 시간 4월 봄 주제때 봄나들이란 주제로 바깥놀이 가보려고 하는데
안되겠지요?? 원장님이 허락같은걸 해줄리가 없을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