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도와주세요!보수교육&특별직무교육 |
|---|---|
| 작성자 | 영영 |
| 등록일 | 2022-03-16 21:04:00 |
| 조회수 | 1,512 |
|
2020년에 온라인으로 보수교육을 이수했어요.
만2년마다 보수교육을 받아야 하는데 그럼 2023년인 내년에 받으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구청에 문의하니 온라인으로 이수했을 경우 다음 번엔 대면수업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특별직무교육을 받으면 보수교육 이수한 걸로 대체된다고 하던데 그럼 온라인으로 특별직무교육 받으면 대면보수교육은 안받아도 되는건가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