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걱정이되네요ㅠㅠ |
|---|---|
| 작성자 | 영이 |
| 등록일 | 2022-03-16 20:08:39 |
| 조회수 | 905 |
|
다음 주부터 1:5 혼자 보게 되었는데 늘 같이 하다가 혼자 하려니 걱정이 되긴 하네요ㅠㅠㅠ
저 잘할 수 있겠죠? 평가인증도 걱정되구..... 잘 할 수 있을거에요! 아자아자 |
|
| 제목 | 걱정이되네요ㅠㅠ |
|---|---|
| 작성자 | 영이 |
| 등록일 | 2022-03-16 20:08:39 |
| 조회수 | 905 |
|
다음 주부터 1:5 혼자 보게 되었는데 늘 같이 하다가 혼자 하려니 걱정이 되긴 하네요ㅠㅠㅠ
저 잘할 수 있겠죠? 평가인증도 걱정되구..... 잘 할 수 있을거에요! 아자아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