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걱정이되네요ㅠㅠ
작성자 영이
등록일 2022-03-16 20:08:39
조회수 905
다음 주부터 1:5 혼자 보게 되었는데 늘 같이 하다가 혼자 하려니 걱정이 되긴 하네요ㅠㅠㅠ
저 잘할 수 있겠죠? 평가인증도 걱정되구..... 잘 할 수 있을거에요!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