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보조근무 후 퇴사 16일 지났는데 |
|---|---|
| 작성자 | 미꾸라지 |
| 등록일 | 2022-03-16 13:11:10 |
| 조회수 | 1,406 |
|
1년이상 보조로 일하다가 그만두었어요
남편한테 피부양자등록하려고 하다보니 건강보험에서 아직 퇴사가 안됐다고 하더라구요;;; 원장한테 전화하기 싫은데ㅜㅜ 전화해서 물어봐야 겠죠... 퇴직금 얘기도 안해서 한번은 전화하긴 해야하는데... 전화걸기가 참 싫으네요.. 퇴직금도 정교사는 15일안에 준다던데. 보조라서그런건지 15일지났는데도 안주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