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보조근무 후 퇴사 16일 지났는데
작성자 미꾸라지
등록일 2022-03-16 13:11:10
조회수 1,406
1년이상 보조로 일하다가 그만두었어요
남편한테 피부양자등록하려고 하다보니 건강보험에서
아직 퇴사가 안됐다고 하더라구요;;;
원장한테 전화하기 싫은데ㅜㅜ 전화해서 물어봐야 겠죠...
퇴직금 얘기도 안해서 한번은 전화하긴 해야하는데...
전화걸기가 참 싫으네요..
퇴직금도 정교사는 15일안에 준다던데.
보조라서그런건지 15일지났는데도 안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