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코로나 생활 지원비요
작성자 거북이
등록일 2022-03-15 23:27:42
조회수 675
보조교사로 근무하고 있는데 코로나 자가격리가 끝나서 오늘 생활 지원비를 신청하려고 행정복지센터에 갔어요. 그런데 보육교사는 국가에서 급여를 준다고 하시면서 받을 대상이 아니다라고 하시며 신청 안 해 주시더라구요.저는 보조라 유급휴가도 받지 않았는데 보조교사는 생활 지원비를 받지 못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