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코로나..주임선생님..
작성자 삐약
등록일 2022-03-15 10:07:15
조회수 3,525
저희 반 아이가 코로나 확진이 되어서 혹시 몰라 저도 검사를 받았는데 양성이 떴네요
학기 초반이라 너무 마음이 안 좋았는데
주임선생님이 어디서 걸려온거냐고 제 탓을 하시며 교사 다 있는 카톡으로 뭐라고 하시는데
답답하기도 하고 울고 싶기도 하고 평소 주임선생님때문에 힘들었던 마음이 컸는데
이번 일로 정말 그만두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