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결국그만뒀네요,,
작성자 엽기발랄
등록일 2022-03-14 22:46:29
조회수 976
반원아 감소로 그만뒀내요
원장님 아침부터 자꾸 눈치보고 절 피하시더니
4명중 2명은 그만두고 1명은 이사로 미안하다며
그만두게됬어여
원래 원아수 적은곳은 안가고 싶었는데
3월 2일부터 다른곳 이틀 일하다
급하게 쌤소개로 들어와
일주일 일했고 쌤은 사정상 저보다 먼저 그만뒀고
전 오늘까지 근무 했어요
에휴 뭔가 허무 하고 씁쓸해요
학기초 너무 우울하고 실업급여는 전에 일을계속해
받을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