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결국그만뒀네요,, |
|---|---|
| 작성자 | 엽기발랄 |
| 등록일 | 2022-03-14 22:46:29 |
| 조회수 | 976 |
|
반원아 감소로 그만뒀내요
원장님 아침부터 자꾸 눈치보고 절 피하시더니 4명중 2명은 그만두고 1명은 이사로 미안하다며 그만두게됬어여 원래 원아수 적은곳은 안가고 싶었는데 3월 2일부터 다른곳 이틀 일하다 급하게 쌤소개로 들어와 일주일 일했고 쌤은 사정상 저보다 먼저 그만뒀고 전 오늘까지 근무 했어요 에휴 뭔가 허무 하고 씁쓸해요 학기초 너무 우울하고 실업급여는 전에 일을계속해 받을까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