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오미크론 양성 |
|---|---|
| 작성자 | 꼬마 |
| 등록일 | 2022-03-09 14:34:01 |
| 조회수 | 831 |
|
면역력이 좋다고 자부심을 가지고 근무했는데
안전 구역은 없나봅니다 ㅠ 양성나왔어요 양성 시 보육교사는 유급일까요? 무급일까요? 궁금해서 여쭙니다 |
|
| 제목 | 오미크론 양성 |
|---|---|
| 작성자 | 꼬마 |
| 등록일 | 2022-03-09 14:34:01 |
| 조회수 | 831 |
|
면역력이 좋다고 자부심을 가지고 근무했는데
안전 구역은 없나봅니다 ㅠ 양성나왔어요 양성 시 보육교사는 유급일까요? 무급일까요? 궁금해서 여쭙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