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자가격리 후 검사요
작성자 거북이
등록일 2022-03-06 20:14:34
조회수 579
제가 어제 보건소 가서 검사 받고 오늘 아침에 양성 판정을 받았어요
내일부터 일주일동안 출근 못하는데 자가격리 끝나고 꼭 다시 검사 받아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