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자가격리 후 검사요 |
|---|---|
| 작성자 | 거북이 |
| 등록일 | 2022-03-06 20:14:34 |
| 조회수 | 579 |
|
제가 어제 보건소 가서 검사 받고 오늘 아침에 양성 판정을 받았어요
내일부터 일주일동안 출근 못하는데 자가격리 끝나고 꼭 다시 검사 받아야 하나요? |
|
| 제목 | 자가격리 후 검사요 |
|---|---|
| 작성자 | 거북이 |
| 등록일 | 2022-03-06 20:14:34 |
| 조회수 | 579 |
|
제가 어제 보건소 가서 검사 받고 오늘 아침에 양성 판정을 받았어요
내일부터 일주일동안 출근 못하는데 자가격리 끝나고 꼭 다시 검사 받아야 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