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몬테소리..6세
작성자 호마밍
등록일 2022-03-04 17:34:31
조회수 707
7년 동안 몬테소리 어린이집에서 근무했어요~
몬테소리 교육 1년 수료를 했는데..
원에서 유아반을 안하고 영아반만 하다가
올해 6세 담임이 되서 힘드네요ㅜㅜ
원장님께서 오전에 아이들 간식 먹고 난 후 간식을 먹는 유아도 있고
교구활동을 하는 유아도 있으니 교구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 것 같다고
다른 활동을 하라고 하는데...
무엇을 하는게 좋을지...
독서활동을 하면 서로 아직 떠들기 바빠요..ㅠㅠ
원장님은 뼈속까지 몬테소리가 가득하셔서
조용하고 집중된 환경을 원하시는 것 같은데...
어쩌면 좋을까요..ㅠㅡㅠ
오전에 아이들이 집중집중 해서 할 수 있는 활동 추천해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짧은 문장 따라쓰기를 생각하긴 했는데.. 아직 획순도 모르는데 무리인가 싶고... 그렇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