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몬테소리..6세 |
|---|---|
| 작성자 | 호마밍 |
| 등록일 | 2022-03-04 17:34:31 |
| 조회수 | 707 |
|
7년 동안 몬테소리 어린이집에서 근무했어요~
몬테소리 교육 1년 수료를 했는데.. 원에서 유아반을 안하고 영아반만 하다가 올해 6세 담임이 되서 힘드네요ㅜㅜ 원장님께서 오전에 아이들 간식 먹고 난 후 간식을 먹는 유아도 있고 교구활동을 하는 유아도 있으니 교구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 것 같다고 다른 활동을 하라고 하는데... 무엇을 하는게 좋을지... 독서활동을 하면 서로 아직 떠들기 바빠요..ㅠㅠ 원장님은 뼈속까지 몬테소리가 가득하셔서 조용하고 집중된 환경을 원하시는 것 같은데... 어쩌면 좋을까요..ㅠㅡㅠ 오전에 아이들이 집중집중 해서 할 수 있는 활동 추천해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짧은 문장 따라쓰기를 생각하긴 했는데.. 아직 획순도 모르는데 무리인가 싶고... 그렇네요ㅜ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