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코로나확진 격려 문자를어떻게 보내야할까요
작성자 슈윤
등록일 2022-03-01 11:52:34
조회수 2,294
코로나 확진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저희 반 어머님이 양성판정을 받았다는 문자를 받았네요ㅠㅠ
원장선생님이 격려문자와 함께 번거롭지만 반아이 검사결과를 한번더 알려달라고 하시는데..
(아이는 오늘 검사받으러가신다고)
격려문자를 어떻게 보내야할지 도와주세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