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코로나확진 격려 문자를어떻게 보내야할까요 |
|---|---|
| 작성자 | 슈윤 |
| 등록일 | 2022-03-01 11:52:34 |
| 조회수 | 2,294 |
|
코로나 확진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저희 반 어머님이 양성판정을 받았다는 문자를 받았네요ㅠㅠ 원장선생님이 격려문자와 함께 번거롭지만 반아이 검사결과를 한번더 알려달라고 하시는데.. (아이는 오늘 검사받으러가신다고) 격려문자를 어떻게 보내야할지 도와주세요ㅜ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