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할일이 태산...ㅠㅠ |
|---|---|
| 작성자 | 라미 |
| 등록일 | 2022-02-27 16:22:03 |
| 조회수 | 628 |
|
새학기 기간이라..서류에..
환경판에...할일이 엄청 많네요..ㅠㅠ 낼까지 다 마무리 지어야 하는데 시간이 촉박하게 느껴져서 그런가...현타오네요...ㅎㅎ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
|
| 제목 | 할일이 태산...ㅠㅠ |
|---|---|
| 작성자 | 라미 |
| 등록일 | 2022-02-27 16:22:03 |
| 조회수 | 628 |
|
새학기 기간이라..서류에..
환경판에...할일이 엄청 많네요..ㅠㅠ 낼까지 다 마무리 지어야 하는데 시간이 촉박하게 느껴져서 그런가...현타오네요...ㅎㅎ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