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피부과에서 일해보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 꼬꼬
등록일 2022-02-24 08:20:26
조회수 417
마스크 때문에 트러블이 생겨서 착색되서 지저분한 얼굴땜에
피부과에 갔는데
비용이 어마어마 합니다.
10회 패키지권이 시술별로 170~220이더라고요.
피부과에 가서 눈탱이 맞지 않고 상담하는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