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피부과에서 일해보신 분 계신가요? |
|---|---|
| 작성자 | 꼬꼬 |
| 등록일 | 2022-02-24 08:20:26 |
| 조회수 | 417 |
|
마스크 때문에 트러블이 생겨서 착색되서 지저분한 얼굴땜에
피부과에 갔는데 비용이 어마어마 합니다. 10회 패키지권이 시술별로 170~220이더라고요. 피부과에 가서 눈탱이 맞지 않고 상담하는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ㅎㅎ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