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퇴직금 정산 |
|---|---|
| 작성자 | 천사 |
| 등록일 | 2022-02-23 03:45:55 |
| 조회수 | 1,708 |
|
퇴직금을 나중에 주겠다는 원장님 실망스러워요
어제 이야기 하면서 꼭 준다고 하네요 나중에 어떻게 받나요? 기가 막혀요 저 어떤 태도를 취해야해요? 분해서 잠이 안와요 이런식으로 마무리 하다니... 받는 방법 지헤를 모아 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