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연장반쌤들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2-22 17:41:47 |
| 조회수 | 1,957 |
|
저는 섬에 있는 어린이집에서 연장반을 합니다. 애들은 5시 반 되면가요
제가하는 업무는 연장반 일지만 쓰면 되는줄 알고 있는데 1년동안 정교사가 하는 일을 자꾸 저보고 시키는 (문서작성, 체크리스트, 교사일지, 행사일지등) 왜 절 자기가 원장마냥 부려 먹을려 하는지..... 연장반 샘은 하원 후 교실청소하고 일지만 쓰면 되는거 아닌가요 ~ 3월 신학기때 확실히 말해야 겠어요 하나도 안할꺼라고 다은 연장반 쌤들은 얼집에서 어떤일을 하시나요???? 궁금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