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21년도 폐원하면서 퇴사했는데 연말정산이 안됐네요
작성자 연말정산 왜 안했어
등록일 2022-02-21 12:10:04
조회수 1,366
안녕하세요 이런 고민도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답답한 마음에 일단 글 남깁니다.
저는 21년도에 사립유치원이 폐원하면서 퇴사하게 되었고
퇴사하면서 20년도 연말정산에 대한 서류를 모두 제출하고 퇴사하였습니다.
다른 선생님들도 함께 다 제출하였구요!
그때 일 하던 사무직 직원이 신입이였는데 그 신입직원이 연말정산을 할 줄 모른다며
원장이 미루고 또 미루고 자꾸 미루다 보니 선생님들은 퇴사를 하게되었고
마지막날까지도 연말정산 꼭 해달라 신신당부를 하고 해준다고하여 믿고 퇴사했습니다.
근데 알고보니 연말정산이 되지않았더군요.. ㅠㅠ
오늘 다른 선생님이 농협가서 볼 일을 보다가 20년도 소득이 없다는 말에 그 신입직원이랑 이야기 해보았는데
선생님들 그만두고 얼마 안되서 퇴사하였고 연말정산에 대해서는 5월에 다시 부를테니 그때 연말정산 할 줄 아는 사람이랑 같이 하자 연락한다 해놓고 연락 없었다고 하네요 ..

저희가 늦게 안 것도 맞지만 일은 했는데 소득이 없다라고 뜨니 속상하네요 ㅠㅠ 여기에 대해 해결방안이나 대처방법이 있을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