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대면수업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2-20 10:17:40 |
| 조회수 | 421 |
|
대학신입오티도 온라인으로 하네요. 대면수업을 해야할텐데 걱정입니다. 온라인으로 수업을 하니 질이 너무 떨어지는것 같아요
|
|
| 제목 | 대면수업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2-20 10:17:40 |
| 조회수 | 421 |
|
대학신입오티도 온라인으로 하네요. 대면수업을 해야할텐데 걱정입니다. 온라인으로 수업을 하니 질이 너무 떨어지는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