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새학기준비
작성자 -
등록일 2022-02-19 13:40:13
조회수 891
새학기 준비해야하는데..할일도 너무 많은데
아이들 졸업,수료 마무리하면 ㅠㅠ
딱 하루만에 해야 하는데...다 할 수있을지..걱정이네요..ㅠㅠ
옆반쌤이 미리 좀 만들었더니.원장님 왜케 빨리 하냐고..............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