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새학기준비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2-19 13:40:13 |
| 조회수 | 891 |
|
새학기 준비해야하는데..할일도 너무 많은데
아이들 졸업,수료 마무리하면 ㅠㅠ 딱 하루만에 해야 하는데...다 할 수있을지..걱정이네요..ㅠㅠ 옆반쌤이 미리 좀 만들었더니.원장님 왜케 빨리 하냐고..............쩝..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