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교사회의록 한달에 몇번 쓰시나요?
작성자 ysph
등록일 2022-02-18 16:20:40
조회수 848
저희는 평가제 대비 한달에 2번 썼는데
혹시 한달에 1번 써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