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교사회의록 한달에 몇번 쓰시나요? |
|---|---|
| 작성자 | ysph |
| 등록일 | 2022-02-18 16:20:40 |
| 조회수 | 848 |
|
저희는 평가제 대비 한달에 2번 썼는데
혹시 한달에 1번 써도 되나요? |
|
| 제목 | 교사회의록 한달에 몇번 쓰시나요? |
|---|---|
| 작성자 | ysph |
| 등록일 | 2022-02-18 16:20:40 |
| 조회수 | 848 |
|
저희는 평가제 대비 한달에 2번 썼는데
혹시 한달에 1번 써도 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