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직무교육 |
|---|---|
| 작성자 | 한마음 |
| 등록일 | 2022-02-16 13:44:35 |
| 조회수 | 703 |
|
직무교육도 3월부터 실시하나요? 아니면 받을수 있는곳 있으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19년도에 받아서 받아야 될것 같아서요ㅠㅠ |
|
| 제목 | 직무교육 |
|---|---|
| 작성자 | 한마음 |
| 등록일 | 2022-02-16 13:44:35 |
| 조회수 | 703 |
|
직무교육도 3월부터 실시하나요? 아니면 받을수 있는곳 있으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19년도에 받아서 받아야 될것 같아서요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