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이런문화는..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2-14 18:08:24
조회수 705
없어져야 될꺼같아요
제사지내는 것이 너무힘들어요 .
저녁먹고 나서 1시간뒤제사지네고 그음식을 다시드세요
그냥 제사지내고 그때 저녁드시면안되요
하니 큰고모께서 안된다고 먼저 저녁 먹고 나서
제사지내고 그음식을 조금씩 다 먹어야 한다며 ㅠ.ㅠ
일요일이 제사여서 큰일 치루느라 다리후덜덜 팔도아프고
오늘 점심까지 드시고 반은 가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