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이런문화는..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2-14 18:08:24 |
| 조회수 | 705 |
|
없어져야 될꺼같아요
제사지내는 것이 너무힘들어요 . 저녁먹고 나서 1시간뒤제사지네고 그음식을 다시드세요 그냥 제사지내고 그때 저녁드시면안되요 하니 큰고모께서 안된다고 먼저 저녁 먹고 나서 제사지내고 그음식을 조금씩 다 먹어야 한다며 ㅠ.ㅠ 일요일이 제사여서 큰일 치루느라 다리후덜덜 팔도아프고 오늘 점심까지 드시고 반은 가셨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