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이경우에 퇴직사유는 어떻게 적으면 될까요?
작성자 소미
등록일 2022-02-12 17:49:34
조회수 1,527
보조와 연장반 근무를 같이 하고 있어요.
사정상 둘다 해야되는데 신학기 To가 안나서 하나만 해야한대요.
한 자리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그만두는데.. 이럴때 이력서 퇴직사유는 뭐라고 적으면 되나요?
권고사직인가요??
잘모르겠어요.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