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이경우에 퇴직사유는 어떻게 적으면 될까요? |
|---|---|
| 작성자 | 소미 |
| 등록일 | 2022-02-12 17:49:34 |
| 조회수 | 1,527 |
|
보조와 연장반 근무를 같이 하고 있어요.
사정상 둘다 해야되는데 신학기 To가 안나서 하나만 해야한대요. 한 자리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그만두는데.. 이럴때 이력서 퇴직사유는 뭐라고 적으면 되나요? 권고사직인가요?? 잘모르겠어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