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자가키트? |
|---|---|
| 작성자 | 라미 |
| 등록일 | 2022-02-12 11:15:08 |
| 조회수 | 469 |
|
어린이집 종사자.원생들에게 자가키트 주나봐요
저희는 작년에 원장님이 자가키트 지원 받았다고 필요함 말하라고 하셨는데..그땐 필요가 없었는데 지금은..어느정도 가지고 있어야 하나봐요..ㅎㅎ |
|
| 제목 | 자가키트? |
|---|---|
| 작성자 | 라미 |
| 등록일 | 2022-02-12 11:15:08 |
| 조회수 | 469 |
|
어린이집 종사자.원생들에게 자가키트 주나봐요
저희는 작년에 원장님이 자가키트 지원 받았다고 필요함 말하라고 하셨는데..그땐 필요가 없었는데 지금은..어느정도 가지고 있어야 하나봐요..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