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오티 때 복장요 |
|---|---|
| 작성자 | 거북이 |
| 등록일 | 2022-02-11 21:11:07 |
| 조회수 | 708 |
|
내일 신입생 오티가 있는데 복장을 어떻게 하고 가야될지 모르겠어요
평소에 원피스나 블라우스 같은 걸 하나도 안 입고 항상 청바지에 티만 입고 다니는데 평소 복장대로 출근 하면 안 좋아 보일 것 같아서요 오티 때 보통 어떻게 입고 가시나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