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궁금해요~~ |
|---|---|
| 작성자 | 코코 |
| 등록일 | 2022-02-11 13:10:44 |
| 조회수 | 539 |
|
혹시 다른 원에서도 평교사였던 선생님이
누리보조로 넘어가시면서 주임을 맡은 사례가 있을까요? 가족이 운영하는 시설은 아니에요. 저는 이런 사례를 처음 접하게 되는 거라서 그런 원이 있으신 경우, 혹은 주변에 이런 사례가 있는 경우, 어떤 의도로 운영이 되는지 장단점에 대해 의견을 듣고 싶어서요! |
|
